안재현 대표 "신수종 사업 발굴·품질경영 강화할 것"

2일 종로구 보령제약 본사 중보홀에서 열린 '2020년 시무식'에서 안재현 대표가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사진: 보령제약)
2일 종로구 보령제약 본사 중보홀에서 열린 '2020년 시무식'에서 안재현 대표가 신년사를 발표하고 있다(사진: 보령제약)

"미래의 신수종 사업 발굴과 품질경영 강화를 위한 과감한 투자를 진행하겠다."

보령제약 안재현 대표는 2일 종로구 본사 중보홀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이 같이 강조했다. 

보령제약은 올해 경영방침을 수익중심 경영 강화와 세계 최고 수준의 제조 경쟁력 구축, 미래성장동력 장착으로 정했다. 안 대표는 "올해는 약가인하·예산신생산단지 실생산을 위한 투자 등 고정비 증가로 인해 어려움이 예상된다. 어려운 상황이지만 더욱 혁신적인 변화와 강력한 도전을 통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특히 "보령의 더 큰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신약·개량신약과 제네릭 개발을 위한 연구와 임상 투자뿐 아니라 개발 인력 증원과 제 2·3의 바이젠셀 발굴로 기업 가치를 높이고, 미래의 신수종 사업 발굴을 위한 과감한 투자를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고객들이 안심하고 보령 의약품을 처방·복용할 수 있도록 품질 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선제적 조치를 취해나가겠다. (이를 위해) 현장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뛸 것"이라며 현장경영 강화를 다짐했다.

올해 보령제약은 표적항암제이자 면역항암신약으로 혁신성을 인정받을 수 있는 BR2002 프로젝트의 한국·미국 동시 임상 1상 시작은 물론, 카나브복합제 2개 제품 발매 등으로 국산 신약의 새 역사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