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의견 반영해 제품정보 배치 개선… "신뢰성 높이고 브랜드 파워 강화"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고함량 활성비타민제 '투엑스비' 시리즈의 패키지를 사용자 중심에 맞춰 리뉴얼해 오는 26일부터 공급한다.

리뉴얼한 패키지는 주력제품인 '투엑스비골드100, 투엑스비플러스디, 투엑스비엠' 등이다.

투엑스비 시리즈 제품사진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투엑스비 시리즈 제품사진 (사진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

새로운 포장에는 '투엑스비'를 상징하는 '2XB' 타이포와 '활성비타민'의 역동성을 표현했다. 제품 콘셉트인 '강한 피로엔 강한 비타민' 메시지를 부각시키기 위해서라고 제일헬스사이언스 측은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가 제품의 주요성분과 함량, 그리고 효능효과를 알아볼 수 있도록 일관된 디자인 모듈을 구현하여 차별화되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 패키지 변경과 함께 2020년에는 추가적인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고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최근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고함량 활성비타민 시장에서 자사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현장의 의견을 반영했다. 개선된 포장으로 제품 신뢰도를 높이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이는 기존 고객층뿐만 아니라 20∼30대의 젊은 층에게도 강하게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