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프로펜 성분에 따뜻한 열감 더해

뉴 케펜텍 핫(사진: 제일헬스사이언스)
뉴 케펜텍 핫(사진: 제일헬스사이언스)

제일헬스사이언스가 기존 제품에 열감을 더한 '뉴 케펜텍 핫'을 새롭게 출시했다.

17일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에 따르면, 뉴 케펜텍 핫은 기존 케펜텍 플라스타와 동일한 케토프로펜 30mg 성분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다. 스포츠·마사지 크림에 사용되는 바닐릴부틸에테르(VBE)·멘톨 등을 첨가제로 함유해 은은하고 따뜻한 열감을 느끼도록 차별화를 뒀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고객들의 제품 선택 다양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뉴 케펜텍 핫은 기존 케펜텍에 적용된 '에어플로우'(Air-Flow) 첨단제조공법이 동일하게 적용되기도 했다. 에어플로우 공법은 린트포에 피부·제품간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하는 기술로, 약효 침투 효과를 증가시키면서 땀·수분 배출을 원활하게 한다. 피부가 연약하거나 예민한 환자가 부착할 경우 피부 발적(발진)·짓무름 발생 등 피부 알러지 반응이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한다.

한편,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를 대표 브랜드로 갖고 있다. 회사는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케펜텍 플라스타 시리즈는 국내 케토프로펜 제품 중 최대 혈중농도를 유지해 빠르고 강력한 소염 진통 효과를 낼 수 있다. 또 최고급 린트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환부에 밀착도가 높아 무릎이나 손목 등 활동량이 많은 부위에 부착하기 좋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