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엔·블링데이·나보다 온·오프라인 동시 입점

현대백화점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내 위치한 동성제약 제품 진열대(사진: 동성제약)
현대백화점 면세점 오프라인 매장 내 위치한 동성제약 제품 진열대(사진: 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현대백화점 면세점 온·오프라인 채널에 동시 입점하며 중국인 관광객 집중공략에 나섰다.

4일 동성제약에 따르면, 이번에 입점한 브랜드는 두발·염모 브랜드 '이지엔'(eZn),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블링데이'(Bling:Day), 산모전용 브랜드 '나보다'(NABODA) 등 3종이다. 총 19개 품목이 런칭됐는데, 특히 오프라인에서는 K-뷰티 대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인 'K-Beauty Assemble Zone'에 매장이 위치해있다.

동성제약은 앞으로도 중국 수출 진행과 함께 국내 면세점 입점 등 내수시장 홍보 마케팅을 통한 투 트랙 전략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한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이들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국내 면세점 사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한편, 입점된 3개 브랜드 중 이지엔은 지난해 중국 알리바바 티몰(T-mall)에 브랜드관을 런칭해 중국시장 입지를 넓히고 있다. 동성제약은 "특히 탱탱한 푸딩 제형의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는 지난 11월 참가한 제2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서도 큰 관심을 모았다. 블링데이와 나보다 브랜드도 뛰어난 제품력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과 브랜드 감성으로 중국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