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창출·고용안정 기여 인정

사진: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사진: 파마리서치프로덕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가 강원도가 주최한 제1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회사에 따르면, 26일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리조트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안원준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대표이사는 "자사는 일자리 창출은 물론 임직원 성장과 안정적인 고용환경을 위해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을 통해 강원도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강원도 일자리대상은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에 기여한 강원도 우수기업에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해 기업활동을 독려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강원도는 올해 7월부터 일자리 증가율 5% 이상인 도내 74개 기업을 대상으로 일자리창출·고용안정·기업경영·발전가능성 등의 엄격한 평가를 거쳐 우수기업 9곳을 선정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실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전년 대비 근로자 증가율 64.9%·고용 유지율 92.3%를 나타내며, 도내 일자리 창출에 이바지했다. 이번 수상으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고용환경개선자금 5000만원, 중소기업육성기금 등 각종 인센티브를 지원받는다.  

한편, 강원도 강릉과학산업단지에 본사와 공장을 두고 있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2013년 강릉에 제1공장을 준공한 데 이어 올해 제2공장까지 준공하며 재생의학기반 글로벌 바이오 제약사로 도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