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아네모 정, 라니티딘 대체재될 것"
삼진제약 "아네모 정, 라니티딘 대체재될 것"
  • 김경애
  • 승인 2019.11.26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키지 리뉴얼·포장단위 축소
"라니티딘 사태 통합적 대안"
복합제산소화제 아네모 정(사진: 삼진제약)
복합제산소화제 아네모 정(사진: 삼진제약)

삼진제약이 NDMA(N-니트로소디메틸아민)가 검출된 라니티딘·니자티딘을 대체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 '아네모 정'의 패키지·포장단위를 변경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26일 성재랑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최용주) 컨슈머헬스본부 상무이사는 "안전한 위장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복합제산소화제 '아네모 정' 패키지 리뉴얼·포장단위 변경이 이뤄졌다"며 "아네모 정은 기존 겔마·겔투 제산제 라인업과 함께 더 안전하게 위장 질환 증상을 완화하는 데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삼진제약 아네모 정은 위산을 중화해 위산 자극으로 인한 위산 과다·속쓰림,·위부 불쾌감 등 다양한 증상을 완화하고, 위장 경련·통증을 억제하는 복합제산소화제다. 특히, 진경제 성분인 스코폴리아엑스가 함유됐으며 다섯 가지 성분이 복합된 정제 제형의 위장질환 일반약으로는 국내에서 아네모 정이 유일하다.

리뉴얼된 패키지 디자인은 염증을 표현하는 주황색과 치료된 위를 상징하는 차분한 옥색을 선택해 복합제산소화제의 편안한 효능을 소구하고, 무광 재질 패키지를 적용해 안정감을 더했다. 또 기존 100T 단위로 판매하던 포장 단위를 20T 소포장 단위로 변경해 환자가 아플 때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처방용으로는 1000정 병포장도 지속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