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elravie.com/)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고순도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온라인 마케팅 강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으며,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 접점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휴메딕스 홈페이지 메인화면

리뉴얼된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는 전속모델 ‘이시영’의 고급스러운 화보와 함께 세련된 블루 컬러를 매치해, 고순도·고정제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 제품 소개 메뉴에서는 ‘엘라비에 프리미어 라이트-L(1mL)’, ‘엘라비에 프리미어 딥라인-L(1mL)’, 엘라비에 프리미어 울트라볼륨-L(1mL/2mL)로 세분화된 4가지 라인업의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 엘라비에’ 홈페이지로 연동돼 필러와 화장품 두 브랜드를 모두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다. 그 일환으로 전체적인 메뉴 구성을 단순하게 구축 해 방문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라고 전했다.

정구완 휴메딕스 대표는 “내년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주’의 국내 출시에 맞춰 ‘엘라비에 프리미어’와의 융합 영업·마케팅으로 큰 시너지가 기대되고 있는 만큼, 사전에 브랜드 인지도를 적극 끌어올리기 위해 ‘엘라비에 프리미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올 하반기에는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온라인 홍보 및 마케팅에 집중해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