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까지 특강 신청 접수

정재승 카이스트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는 지난해 세종시 스마트시티 구축 마스터플래너로 선정돼 2021년까지 총괄감독을 맡게 됐다.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이 지역약사들과 함께하는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에 정재승 KAIST 교수를 초청, 11월 21일 저녁 7시30분부터 특강을 개최한다.

서울 서초동 위드팜 본사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 정 교수는 '인공지능 시대, 미래의 기회는 어디에 있는가' 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현재 KAIST 바이오 및 뇌공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며, '열두 발자국'의 저자이기도 한 정교수는 자연과학을 넘어 인문학과 사회과학, 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방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저서나 강연을 통해 과학적 통찰력을 전파하고 있다.

한편 한정된 좌석 때문에 선착순으로 신청 받아 진행되며, 신청은 19일까지만 접수한다.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는 임직원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위해 매주 1회 진행되며, 특히 매월 1회는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분야의 외부 인사들을 초청해 특강을 듣는 시간으로 마련된다고 한다.

신청은 홈페이지 링크(www.withpharm.co.kr) 및 위드팜 교육지원부(02-3016-757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