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 약 50명 모집, 대웅제약 채용사이트 통해 접수
직무 역량 키울 수 있는 성장맞춤형 실습제도로 만족도↑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오는 11월 18일까지 약학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심화실습 인턴십 프로그램 'Pharm. DW'(이하 팜 DW)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의 팜 DW는 약학전공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별 실습기간에 따라 8주 또는 15주로 구성된 인턴십을 제공해 의약품 연구와 생산·마케팅·품질관리·유통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대웅제약만의 인재 육성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약대 5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약 50명을 모집한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0년 1월부터 실무경험을 통한 역량 강화를 목표로 최대 3개월간 대웅제약에서 근무하게 된다. 

대웅제약은 실습기간 이후 우수한 평가를 받은 수료자에게 채용 선발과정에서 일부 전형 면제 등의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하반기 진행하는 상시 채용에서도 지난 팜 DW 우수 실습생들에게 서류전형·인적성 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전승호 대웅제약 사장은 "팜 DW는 약대생에게는 직무 전문성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다. 회사 입장에서는 우수한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참여자 만족도가 높다"며 "성장 잠재력을 지닌 약학대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지원해 대웅제약과 함께 대한민국 제약산업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했다.

이번 팜 DW 프로그램은 대웅제약 채용홈페이지(https://daewoong.recruiter.co.kr) 온라인 접수로 이뤄진다. 전형 방법·업무 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웅제약 채용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