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형제약기업, 우수성과 의료기 기업, 유망 창업기업 한자리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은 '2019 보건산업 성과교류회' 기간 중인 이달 31일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 '2019 KHIDI 바이오 인베스트먼트 포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혁신형제약기업 4개 社와 제이엘케이인스펙션, 이노테라피 등 올해 우수한 성과를 거둔 의료기기 기업들이 그동안의 연구성과와 향후 사업방향에 대해 발표를 진행한다.

또한, 오가노이드사이언스, 메디픽셀, 엔테로바이옴, 바이오센서연구소, 라메디텍, 진우바이오, CiSTEM, 큐리진 등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에서 발굴한 유망 창업기업들의 발표도 진행된다. 

이 행사는 21세기 대한민국의 신성장 동력인 보건산업의 현주소를 파악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할 자리로, 국내외 중견기업, 투자자, 보건산업관계자등 투자 및 오픈이노베이션에 관심있는 관계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 홈페이지 (www.khidi.or.kr/kbic) 를 통해 온라인 사전신청이 가능하다.

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보건산업 우수 성과 기업소개 및 창업기업의 투자유치를 지원을 위한 자리이며, 특히 발표창업기업들은 보건산업혁신창업센터의 IR행사에 참여했던 기업들도 포함돼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설명회 개최 등을 통해 투자유치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