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엔6프로' 제형 축소·천연색소 적용
대웅제약, '이지엔6프로' 제형 축소·천연색소 적용
  • 김경애
  • 승인 2019.10.25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대비 가로 7mm 제형 축소, 소비자 편의 높여
이지엔6프로
이지엔6프로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프로'의 제형 크기를 줄이고, 천연색소인 치자청색소를 적용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로 가로 길이는 20mm에서 13mm로 축소됐다.

대웅제약은 "이지엔6를 발매한 후 지속적으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왔다. 덱시부프로펜 성분의 이지엔6프로는 이지엔6의 타 라인업 대비 가로가 긴 제형이어서 복용이 불편하다는 의견이 있었다. 소비자가 다양한 제형 중 타원형의 연질캡슐을 더 선호한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제품 리뉴얼이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송하나 대웅제약 이지엔6 PM은 "두통·생리통 등에서 빠른 진통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환자가 보다 쉽게 이지엔6프로를 복용할 수 있도록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제품에 적용해 이지엔6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지난 2005년 출시된 액상형 진통제 이지엔6는 진통 효과가 빠르고, 성분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제품이다. 이지엔6 제품 라인업은 덱시부프로펜 성분의 이지엔6프로 외에도 이부프로펜 성분의 이지엔6애니, 이부프로펜·파마브롬이 함유된 이지엔6이브, 나프록센 성분의 이지엔6스트롱,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의 이지엔6에이스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