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동아제약,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 론칭
  • 김경애
  • 승인 2019.10.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적·보습·남성 라인업으로 총 14종 화장품 출시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사진: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사진: 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22일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FATION)을 론칭했다.

브랜드명 파티온은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다.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앰플·겔 크림·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소듐헤파린·덱스판테놀·알란토인·쑥잎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으며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하이퍼 알러제닉(알레르기),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사용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이뤄졌으며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제품이다.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불어 넣는다.

옴므는 지친 남성 피부에 생기·활력을 부여한다는 컨셉으로 만들어졌다.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탈 타우리닌-B™ 콤플렉스 성분이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 옴므는 클렌징폼·스킨·에센스·선스틱 4종으로 구성됐으며, 하이포알러제닉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030세대 대상으로 파티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파티온이 의미하는 브랜드명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