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지역약사 대상… 정기적으로 외부 인사 초청·특강 진행

약국체인 위드팜이 출판 기획자를 초대해 '매력적인 컨셉을 개발하는 기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마련한다.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지역약사들과 함께하는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 10월 특강 신청을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출판계에 몸담아 온 출판기획자 김중현 지식노마드 대표가 '매력적인 컨셉을 개발하는 기술'이란 주제다.

위드팜은 "100만부 넘게 판매된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설득의 심리학'의 출판기획, 책제목,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는 등 굵직한 이력을 가진 김중현 대표를 통해 매력적인 컨셉을 개발하는 기술, 세상과 우리의 삶을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방법, 일의 재미와 가치에 대한 얘기를 직접 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했다.

특강은 오는 17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서초동 위드팜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관심있는 지역약사들은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고 한다. 한정된 좌석인 관계로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위드팜은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는 임직원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위해 매주 1회 진행된다"며 "특히 매월 1회는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분야의 외부 인사들을 초청해 특강을 듣는 시간으로 마련된다고 한다"고 했다. 

신청은 홈페이지 링크(www.withpharm.co.kr) 및 위드팜 교육지원부(02-3016-757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