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비타' 2종 출시, 육체·눈 피로, 체력저하 개선

오늘비타 2종(사진: 동아제약)
오늘비타 2종(사진: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9, 10월 일반의약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동아소시오홀딩스 그룹에서 일반의약품 사업을 총괄하는 동아제약은 지난 9월 시린이와 잇몸질환에 효과적인 '검가드 치약'과 효과 빠른 액상진통제 '원큐' 시리즈 3종을 발매했다.

10월에 동아가 선보인 제품은 '오늘비타' 2종. 일반 비타민보다 높은 흡수율로 생체 이용률이 높고 지속 시간이 긴 활성비타민이 함유됐다.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과 '오늘비타고 정'으로 구성됐다.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은 활성비타민 B1인 푸르설티아민, 활성비타민 B2, 활성비타민 B6, 활성비타민 B12가 함유됐다. 육체 및 눈의 피로, 체력저하,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개선에 효과적이며 간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우르소데옥시콜산(UDCA)도 함유됐다.

오늘비타고정은 활성비타민 B1인 벤포티아민과 비타민B·C·D, 아연, 마그네슘 등이 함유됐다. 육체 및 눈의 피로, 체력저하, 근육통, 관절통, 구내염 등의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벤포티아민은 국내 제품 중 가장 많은 130mg이 함유됐다.

오늘비타 더블골드 정과 오늘비타고 정은 일반의약품으로 1일 1회 1정만 복용하면 된다.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많은 현대인이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불규칙한 생활습관 등으로 만성피로 증상, 면역력 감소, 체력 저하를 겪고 있다"며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복용 가능한 오늘비타가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