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연화 캠퍼스장 "약국 운영 지혜 습득이 목표"

약국 프랜차이즈 휴베이스( 공동대표이사 김성일,김현익)가 Hubase College 3기를 개강했다. 이는 교육사이트인 Hubase Campus(www.hubasecampus.com)에서 진행된다.

휴베이스 칼리지는 올해 초 출범해 1기, 2기가 10주 과정으로 진행됐다. 이번 3기는 9월 5일부터 4명의 강사들이 매주 화요일 목요일 2시간씩, 11월 21일까지 10주 과정이다.

휴베이스에 따르면 강사마다 고르게 350여명의 약사들이 수강신청을 해 인기가 높다. 3기 강사는 모두 약국을 운영했던 약사들로
'황금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KBS 여유만만' 등등 방송인으로도 활약하고 있는 정재훈 약사의 학술강의를 비롯해 ▷윤중식 약사의 '약물 부작용 관리' ▷김지은 약사의 식이와 한방 융합 ▷최재훈 약사의 '약국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동물약 강의'가 펼쳐진다.

휴베이스 캠퍼스대 1대 캠퍼스장을 맡았던 모연화 부사장은 "우리는 약사들에게 단순 학술 지식만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약국 운영에 도움이 되는 지혜를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면서 "모든 강사들이 약국 실상을 잘 아는 개국 약사들이어서 약사 중심, 현장 중심의 강의로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수강생 학적까지 꼼꼼히 관리한다"는 모 부사장은 "4기, 5기, 6기 회를 거듭하며 연속성 있는 강의로 약사들의 약국운영 전반에 인 도움이 되도록 구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베이스 칼리지는 휴베이스 회원들에게는 가입 후 3년간 무료 제공되고, 비회원들에게는 유료 서비스다.

 

 

키워드

#휴베이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