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지역약사 대상… 정기적으로 외부 인사 초청 · 특강 진행

약국체인 위드팜이 IT 전략전문가를 초대해 '2045년 미래사회'의 모습을 조명하는 특강을 마련한다.

위드팜(대표이사 이상민)은 지역약사들과 함께하는 '위드팜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 9월 특강 신청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정보기술(IT) 전략전문가 한상기 테크프론티어 대표가 '2045년 미래사회'라는 제목으로 "기술이 진보하는 가운데 오늘날 <2045년 미래사회>의 모습을 특강을 통해 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했다.

특강은 오는 19일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서초동 위드팜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관심있는 지역약사들은 신청 가능하며 한정된 좌석인 관계로 선착순으로 신청 받아 진행된다고 한다.

위드팜은 "인사이트-상상 아카데미는 임직원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위해 매주 1회 진행된다"며 "특히 매월 1회는 트렌디하면서도 다양한 분야의 외부 인사들을 초청해 특강을 듣는 시간으로 마련된다"고 했다.  

휴넷 조영탁 대표, 영화평론가 최광희씨, MBC 김민식 PD, 스마트바디랭귀지 이상은 대표, 구두 장인(匠人) 바이네르 김원길 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 강의가 진행됐고, 11월에는 카이스트 정재승교수가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은 홈페이지 링크(www.withpharm.co.kr) 및 위드팜 교육지원부(02-3016-7577)로 하면 된다.

키워드

#위드팜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