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동향 및 규제과학 연구성과 공유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오는 9월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10분까지 서울 강남구 소재 SC컨벤션센터 아이리스홀에서 '2019 첨단바이오의약품 규제과학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국내 산·학·연·관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전문가들간 소통채널을 확보하고, 관련 연구 성과·규제과학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발제는 △울산대 임채헌 교수의 '인 실리코(In Silico) 심장모델의 국내외 개발 동향 및 활용' △연세대 조승우 교수의 '3차원 미니장기 모델 구축을 위한 오가노이드 배양 시스템' △가톨릭대 박경신 교수의 '줄기세포치료제 종양원성 평가기술 연구개발 동향' △헬릭스미스 정재균 소장의 'CAR-T 면역세포치료제 국내외 연구개발 동향' △종근당바이오 최인석 소장의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바이오의약품 개발 동향 및 개발 시 문제점' △티앤알바이오펩 문성환 이사의 '복합줄기세포를 이용한 중증심근경색 치료제 연구 및 개발 동향'으로 구성됐다. 

참가를 희망하는 국내 첨단바이오의약품 업계 종사자·연구개발자는 해당 링크에서 신청 가능하다. 더 자세한 문의는 컨퍼런스 준비사무국(031-967-0158, srlee@miceintelligence.com)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