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케어산업, 미래를 논한다: Discovery to Industry

보건복지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오는 9월 5일 오전 9시부터 서울 여의도 소재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바이오헬스케어산업, 미래를 논한다: Discovery to Industry' 주제로 서울바이오이코노미포럼을 공동 개최한다. 

이날 포럼에는 지난해 노벨생리의학상 수상자인 혼조 다스쿠 교토대 특별교수가 연사로 초청됐다. 혼조 교수는 PD-1 분자를 활용한 면역항암제를 개발해 기존 암 치료 방식의 패러다임을 바꿨다는 평을 받는다. 산업계 부문에서는 론박(Ron Park) 로슈 부사장, BMS 항암제 개발 책임자인 푸아드 나무니(Fouad Namouni) 박사,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이 초청됐다.

공구 서울바이오이코노미포럼 위원장은 "바이오헬스산업을 주력산업으로 육성하는 정부 시책에 맞춰 각계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포럼을 개최하게 됐다. 이들이 국내 바이오헬스산업에 던지는 화두를 듣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 제언을 하고자 한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사전 신청은 오는 22일까지이며, 해당 링크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kbio_health@naver.com)로 하면 된다.

프로그램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