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철학 살려 실제 사용자 중심으로 디자인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이니스트만의 통일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사용자에게 제품 주요 정보를 명확히 전달하고자 전문의약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니스트는 '사람이 가장 우선이다'라는 기업 철학이 담긴 이니스트 로고의 'i'를 강조해 사용자들이 쉽게 이니스트 제품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 하나의 컨셉으로 디자인을 통일했지만, 함량별로 글자색을 다르게 구분해 제품 식별을 쉽게 할 수 있는 3가지 원칙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니스트는 "디자인 접근 방향으로 장식적 요소보다는 제품 주요 정보가 간결·명확하게 사용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며, "해당 프로젝트에 대해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라고 했다. 회사는 앞으로 생산되는 신제품은 변경된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할 예정이며, 주요 유통처에는 안내공문을 발송해 자세한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