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철학 살려 실제 사용자 중심으로 디자인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이니스트만의 통일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사용자에게 제품 주요 정보를 명확히 전달하고자 전문의약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

리뉴얼한 전문의약품 패키지(사진: 이니스트바이오제약)
리뉴얼한 전문의약품 패키지(사진: 이니스트바이오제약)

이니스트는 '사람이 가장 우선이다'라는 기업 철학이 담긴 이니스트 로고의 'i'를 강조해 사용자들이 쉽게 이니스트 제품임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또, 하나의 컨셉으로 디자인을 통일했지만, 함량별로 글자색을 다르게 구분해 제품 식별을 쉽게 할 수 있는 3가지 원칙으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니스트는 "디자인 접근 방향으로 장식적 요소보다는 제품 주요 정보가 간결·명확하게 사용자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며, "해당 프로젝트에 대해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라고 했다. 회사는 앞으로 생산되는 신제품은 변경된 디자인을 적용해 출시할 예정이며, 주요 유통처에는 안내공문을 발송해 자세한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