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성 비타민B 3종 및 비타민D·E로 활력 충전 업그레이드"

유한양행은 "장수 브랜드인 삐콤씨의 신제품 '삐콤씨 파워정'이 출시됐다"고 26일 밝혔다.

삐콤씨 파워정(사진: 유한양행)
삐콤씨 파워정(사진: 유한양행)

삐콤씨 파워정은 유한양행의 대표 품목인 비타민B·C 복합제 삐콤씨 본연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비타민B군 중 B1·B2·B6를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비타민D·비타민E 함량을 증가한 게 특징이다.

활성비타민 B1은 비타민 특유의 냄새가 없는 벤포티아민을 고함량(50mg)으로 사용했다. 벤포티아민은 티아민디설피드 대비 8배 높은 흡수율로 생체이용률을 높이고 오랜 시간 약효를 지속시킨다. 육체피로·신경통·근육통·관절통 해소와 눈 피로 회복에도 효과를 보인다.

활성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 부티레이트는 비활성형보다 체내 흡수가 원활하며 소화관 내에 오래 머무르는 장점으로 입안염증·습진·피부염을 완화할 수 있다.활성비타민 B6인 피리독살 포스페이트는 비활성형 보다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어 10배 더 큰 효과를 나타낸다.

아울러 비타민 C와 E의 시너지 효과로 체내 항산화 작용을 오래 유지하는 장점을 더했다. 비타민D 함유로 충분한 햇빛을 쬐지 못하는 현대인의 면역력을 개선하고 뼈 건강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기존 삐콤씨 정의 비타민E 함량을 증가해 혈액순환 개선·면역력 강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한편, 삐콤씨는 1963년 삐콤정이라는 이름으로 한국인의 비타민B군 결핍을 예방하는 유한양행의 대표 장수 브랜드이다. 유한양행은 "시대 변화에 맞춰 진화되는 삐콤씨는 2019년 삐콤씨파워 출품과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