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남극산 100% 크릴오일 제품

BK 남극크릴오일(사진: 부광약품)
BK 남극크릴오일(사진: 부광약품)

부광약품은 "원활한 혈관 건강을 위한 'BK 남극크릴오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새우를 닮은 크릴은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남극 대륙을 둘러싼 얼음 바다를 좋아해 남극해가 주서식지이다.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한 크릴은 남극 생태계에 없어서는 안 되는 중요한 존재로, 먹이사슬의 최 하단에 위치하기 때문에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하다. 

부광약품에서 출시한 BK 남극크릴오일은 중금속으로부터 청정해역인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작은 크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노르웨이 림프로스트사에서 공급받은 원료를 사용한다.

BK 남극크릴오일은 크릴오일 100%에 1캡슐 1,000mg이며, 다량의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다. 크릴오일의 가장 중요한 성분 중 하나인 인지질은 혈관에 쌓인 지방을 녹이고, 물에 녹아 배출을 시키는 친유성·친수성 성분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중성지방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등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최근 크릴오일에 대한 소비자 관심·수요 증가를 반영해 BK 남극크릴오일을 약국용 제품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 정책과 약국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