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약, 오는 26일까지 홈페이지서 공모 · 접수

서울시약사회(회장 한동주) 2019 건강서울페스티벌 준비위원회(위원장 추연재·유성호)는 종전 '약사에게 물어보세요'와 같은 건강서울페스티벌의 새 슬로건을 공모한다.

위원회 측은 "이번 슬로건 공모는 지난 6년간 개최해온 페스티벌을 발전적으로 변모시켜 서울시민과 약사가 소통,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공모 기간은 26일 오후 12시까지이며, 신상신고를 필한 서울시약사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서울시약사회 홈페이지(www.spa.or.kr) 배너 또는 이메일(ulyanov1917@daum.net)이나 팩스(586-0435)로 접수하면 된다.

단, 이메일이나 팩스로 접수할 경우 성명, 면허번호, 소속 구약사회, 근무처, 연락처(휴대전화), 슬로건 내용을 기재해야 한다.

슬로건 당선작 1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추가 사항은 '서울시약사회 홈페이지 → 약사회 게시판 →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연재·유성호 공동준비위원장은 "지난 6년간 가장 친근한 건강관리자인 약사에게 건강과 관련한 모든 것을 물어보라는 취지에서 '약사에 물어보세요'라는 슬로건을 사용해왔다"며 "건강서울을 상징할 수 있는 새로운 슬로건 공모에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2019건강서울페스티벌'은 오는 9월 22일 오후 12시 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